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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의·제안 처리절차
STEP 01
문의 및 제안 접수
STEP 02
해당부서 담당자 지정
STEP 0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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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4
문의 및 제안 처리
STEP 0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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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내사항
접수된 불만은 접수 안내 후 신속히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다만, 다음과 같은 사유로 인해 처리일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.
고객님의 사유로 처리가 지연될 경우
불만 관련 서류의 보완(보장)이 필요한 경우
검사,조사 또는 외부기관 질의등이 필요한 경우
접수된 불만은 접수 안내 후 신속히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재판이 진행 중이거나, 외부기관(감독, 행정기관)과 분쟁 조정이 진행중인 민원
불만 제기인이 불만 당사자가 아닌 경우 또는 성명, 연락처 등이 분명하지 않아 연락이 어려운 경우
선원건설㈜ 상품, 서비스와 관련이 없는 건
고객님께서 접수하신 불만의 조사 및 처리를 위하여 불만내용 및 개인정보가 해당 부서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