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CUSTOMER SERVICE
CUSTOMER SERVICE
Q
A/S 접수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A
일반적으로 각 공종별로 1~ 3년까지 나누어져 있으며 A/S 적용범위 및 기간은 개정된 주택법 시행령 61조에 의해 변경된 하자보수 책임기간이 적용됩니다.
Q
접수 기간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A
접수 기간은 단지 내 게시판이나 관리실에서 방송을 통해 공지합니다.
Q
연차 접수는 어디로 하면 되나요?
A
연차 접수는 관리사무실을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. 양식은 우편함이나 관리사무실에 비치되어 있으며 양식 작성 후 관리사무실로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.
Q
1년차, 2년차, 3년차 접수가 무엇인가요?
A
입주 후 1년, 2년, 3년이 되는 시점에 고객님들의 불편사항(하자)을 서면으로 접수 받아 처리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Q
사용 중 실수로 파손하거나 하자가 생긴 경우에도 A/S가 가능한가요?
A
자연적으로 발생한 하자가 아닌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A/S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 와 같은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님 개별적으로 처리 받으셔야 합니다.
Q
A/S 접수하면 바로 처리해 주나요?
A
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된 하자는 본사(고객만족팀)으로 전달되며, 고객만족팀 담당자가 접수된 내용을 다시 한 번 확인합니다. 그 다음 방문기사와 고객님과의 스케쥴을 조정하며 협의된 날짜에 방문 및 보수가 이루어집니다.